이연화, 엄청난 연봉 대체 얼마길래?

김나영 기자 승인 2017.09.23 16:33 의견 0
(사진= tvN 방송화면)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이연화의 연봉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월 1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이연화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연화는 키 174cm에 탄력 넘치는 황금 비율 몸매, 뚜렷한 이목구비로 화제를 모았다.

이연화는 “2017 머슬 마니아 아시아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이며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CEO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전현무가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시냐”고 묻자, 이연화는 “소비자 마인드를 가지고 일을 한다”며 인천 송도 신도시 인테리어에도 참여했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연봉은 어느정도가 되는지”라고 물었다. 하석진은 “건 바이 건이죠?”라고 말했다. 이에 이연화는 하석진의 말이 맞다며 “최대는 (프로젝트당) 8000(만원) 정도가 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연화는 “힘이 들어서 계속 프로젝트를 할 수는 없다”며 “어릴 때는 3~4개까지 했는데 지금은 그 정도는 못 한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1~2개의 프로젝트 활동에 참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연화는 지난 5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완벽한 몸매를 갖게 된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이연화는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면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변한다"라며 꾸준히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