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본에스티스 배우 김형자 홍보대사 발탁

김태혁 기자 승인 2018.08.29 10:37 의견 0
                                                 중견배우 김형자씨가 (주)본에스티스의 행복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지난 27일 발탁됐다.(사진=권영찬 닷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중견배우 김형자씨가 (주)본에스티스의 행복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지난 27일 발탁됐다.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스파 직영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바쁜 활동중에도 홍보대사를 수락한 인기 중견배우 김형자씨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의 시크릿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는 지난 30년간 VVIP 대상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차별화된 테크닉과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지속적인 국내외 신기술·원료 개발에 매진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남동 피부관리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하였으며 본에스티스는 하반기 홈쇼핑에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 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기 중견 배우 김형자씨는 TBC 10기 공채 탤렌트로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1970년대부터 원조 몸짱 배우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김씨는 지난 1978년과 1979년 TBC 연기상 우수상을 받았으며, 1981년에는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과 한국연극영화예술상 신인상을 받았다.

지난 1987년에도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역할을 소화해내며 농도 짙은 연기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꿀 케미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MBN 아궁이와 JTBC 집밥의 여왕 등 다양한 쇼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굵직한 방송계의 마담 입담꾼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자신의 나이에 비해서 동안으로 알려지면서 그녀의 피부 관리 노하우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