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공원·호수를 품은 테크노밸리 유일 단지로 '눈길'

곽수아 기자 승인 2017.09.20 15:23 의견 1

[한국정경신문=곽수아 기자] 공원과 호수를 끼고 있는 친환경 아파트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가 입주를 앞두고 막바지 내집마련 예정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친환경 중소형 단지로 생활편의 시설도 잘 갖춰진 데다 가격도 저렴해서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는 아산테크노밸리 내 유일한 아파트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쾌적한 주변환경도 눈길을 끈다. 센트럴파크(중앙공원)과, 호수공원,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아산테크노밸리에 들어선다. 단지내 녹지율도 높아 쾌적하다.

실수요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으면서도 단지 규모가 큰 대형 단지로 주목을 받는다. 아산테크노밸리5차는 전용면적 기준 65㎡ 288가구, 76㎡A 439가구, 76㎡B 269가구, 84㎡ 355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전체 가구수는 1351가구에 이른다. 

공원과 호수를 낀 아산테크노밸리내 유일한 아파트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투시도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아산테크노밸리의 중심상업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둔포하나로마트, GS슈퍼마켓,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센트럴파크(중앙공원), 호수공원 등 근린공원이 있다.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단지 주변에 둔포초교, 염작초교(2017년개교), 테크노중학교(2017년개교)를 비롯해 단지 내 학원가도 조성되다.

 

교통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KTX(고속철도) 천안아산역과 SRT(수서고속철도) 지제환승역, 평택역이 가까워 서울까지 30분대면 오갈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 IC(나들목)와 북천안 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 IC가 근처에 있다. 아산테크노밸리~평택시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 간 연결도로도 개통된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의 분양가는 3.3㎡기준 600만원대로 인근 소사벌지구 평균 분양가와 비교하면 약 8000만원 가량 저렴하다"며 "특히 오는 10월 31일 입주를 앞두고 있어 집을 둘러보고 계약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에 방문하는 사람에겐 잡곡세트를 비롯해 경품을 주고 있다. 견본주택 방문 때 사전에 예약을 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